Dharma Seed | 명상. 처음이자 마지막 자유

찬란한 광명, 제3의 눈

“남성의 음경은 오줌의 배출과 정액의 사출을 겸하는 요도를 품고 있는 남성 생식기의 일부이다. 여성의 음부는 골반에 자리 잡고 있으며 외음부와 내부 생식계로 이루어졌다.”

우리에게 많은 문제와 어려움을 주는 장기가 자지, 보지입니다. 자지와 보지는 생식능력이 있는 고환 난소와는 다른 것이며 남자, 여자의 정체를 가진 성기를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 정체와 신분이 여기에서 시작되지만 많은 터부로 인해 미지의 장소로 비밀스럽게 남아 있으며 그것으로 이 장기의 문제와 어려움은 더 증폭되었습니다.

아이가 태어날 때 가장 먼저 묻는 것이 성의 정체성입니다. 그리고 그 정체성의 상징으로 집의 대문에 고추나 숯을 병실의 문에는 고추나 복숭아, 꽃 그림을 걸어두게 했습니다. 우리의 성기는 태어나는 순간부터 정체나 신분을 결정하는 중요한 부분이 됩니다.

이렇듯 우리의 가장 근본적 정체, 신분을 담당하고 있지만 자지, 보지는 남녀의 성기로 입에 올리기 쉽지 않은 단어입니다. 많은 사람이 이 장기를 치부라 묘사하듯이 스스로 자신의 정체성이나 신분을 수치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자지, 보지는 식물의 꽃과 같습니다. 자신을 가장 아름답고 화려하게 꽃피워 돋보여야 세상에 드러나고 대상을 만나 생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자지, 보지는 순수하게 성기를 지칭하고 있지만 우리의 무지와 세상의 터부는 그 안에 많은 부정성을 내포하게 했습니다.우리는 이 단어를 순수하게 장기를 상징하는 단어로 다시 인식해야 합니다.

남성이나 여성이 이성에게 성적으로 호감을 갖게 될 때 턴온turn on이라는 표현이 사용됩니다. 이것은 우리가 스위치를 켜는 상태를 묘사하는 것으로 기계가 작동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여성은 턴온이 되면서 파과破瓜증hebephrania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헤베Hebe는 그리스 신화의 인물로 신에게 술을 따르는 웨이트리스였고 그녀의 안절부절못하는 바보 같은 행동을 빗대어 이 단어가 만들어지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파과증은 안절부절못하는 바보스러운 심리적 패턴을 나타내며 여성이 턴온되었을 때 갖는 행동의 유형입니다. 모든 여성이 자신을 바보스럽게 해서 미스터 라이트Mr Right를 찾고 그에 의해 다시 정상이 되기를 바랍니다.

남성은 자신을 아주 중요하게 만드는 것으로 그의 턴온을 표현합니다. 이것은 눈썹 사이 미간의 주름으로 묘사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신이 더 없이 중요한 사람이 되었다는 것이며 앞에 있는 여성을 바르게 만들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발기된 상태를 표현하고 있으며 그 상태를 의인화한 것이 헐크입니다.

요즘 애니메이션의 헐크는 녹색이지만 예전에는 푸른색의 헐크로 묘사되었던 것 같습니다. 작고 얌전한 친구지만 불의를 보면 갑자기 몸이 커지고 거칠어지며 강력한 힘을 소유한 푸른색 인간으로 변모하여 불의를 쳐부수는 것은 남성 성기의 움직임을 정말 잘 묘사한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남녀의 차이가 성적패턴에도 나타나서 남성은 가학적인 성애를 즐기고 여성은 피학적인 성애를 즐기게 합니다.

이렇듯 성은 자신을 치장하고 반대 극성의 상대를 향해 치닫게 합니다. 여기에서 목적의식이 형성되며 추진력이 생깁니다. 목표를 향해 치닫게 하는 구동력은 이 장기의 에너지입니다. 우리가 자신의 성기에 동일시하게 되면 결과를 중시하게 되고 끝없이 행동하는 워크훨릭, 일중독이 됩니다. 이것은 신분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높은 신분에 동일시한 것입니다.

그 신분에 대한 정체성이 너무 크면 극성을 넘어설 수 없습니다. 우리의 극성에 대한 동일성은 온전한 자신과 타깃과 하나 된 자신을 부정하여 온전치 않은 한쪽 극성으로 남아 있게 합니다. 그리고 그 정체성이 주변에 의해 붕괴된다면 엄청 큰 자신파괴의 폭력이 발생됩니다.

성기와 자신을 동일시하면서 내면에 있는 다른 성은 더 깊게 감춰지게 됩니다. 우리가 극성화 될수록 반대 성을 유혹할 수 있기 때문이며 그 결과로 우리는 더욱 더 극성화 됩니다. 하지만 우리 내면의 반대 극성은 더 큰 암흑에 들어갑니다.

밖의 이성은 내면에 잠든 이성을 깨우기 위한 방편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자신의 성기와 자신을 동일시하게 되며 끝없는 문제와 어려움을 대면해야 합니다.

우리의 오른쪽 눈은 남성을 나타내며 왼쪽은 여성을 나타냅니다. 왼손, 오른손잡이와 같이 주로 쓰는 눈을 찾는 주안 테스트가 대중화 되었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눈이 자기 성의 정체성이며 두 성의 밸런스가 제 삼의 눈을 개안합니다.

제 삼의 눈은 지혜와 모든 지식의 눈으로 묘사되며 세상의 모든 이치를 터득했다는 것을 상징하며 브라흐마차르야Brahmacharya로 친송됩니다. 브라흐마차르야는 가장 위대한 스승이라는 뜻입니다.

가장 위대한 스승은 자신 안에서 양극성을 발견한 자이며 더 이상 선택하지 않는 자입니다. 있는 그대로를 이해한 자입니다. 다시 말하면 선택을 넘어선 이해의 완성된 자아입니다. 쉬바링감, 남녀가 교합된 불상, 토속신앙에서 음경, 음부의 교합을 나타내는 모든 것들이 이 상태에 대한 열망이며 표현입니다.

제삼의 눈을 열겠다고 제삼의 눈에 의식을 집중하고 그곳 신경에 큰 상처를 받아 정상적인 생활을 하지 못하고 고통 받는 몇 명의 수행자를 대면했습니다. 이루려는 극단적 목적의식은 제삼의 눈을 개안할 수 없게 하며 오히려 그 섬세한 채널을 파괴시킵니다.

우리 외부 신체 중 유일하게 에너지를 당기고 있는 장소가 바로 제삼의 눈입니다. 믿기 힘들다면 주머니에 있는 동전을 제 삼의 눈에 붙여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보조 없이 동전이 붙는 것을 볼 수 있을 겁니다. 제 삼의 눈은 남녀의 균형으로 더 이상 세상을 향해 치닫지 않고 있는 세상을 그대로 받아들일 때 비로소 깨어납니다.

‘치닫지 않고 받아들인다.’를 깨쳐야 합니다.

제삼의 눈, 지혜의 눈을 뜨고 싶은 사람, 브라흐마차르야를 꿈꾸는 사람은 내면에서 남성과 여성이 합일해야 합니다. 외부에서 찾는 이성은 내면의 이성을 찾기 위한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섹스는 자신을 극성화 시켜 행위를 즐기는 것이 아니라 둘이 하나 되어 그 동안 가졌던 모든 문제와 어려움이 사라지는 교합과 오르가즘의 순간에 있어야 성을 초월할 수 있으며 영원한 섹스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연꽃, 나팔꽃 같이 많은 꽃이 해가 뜨고 해가 비춰야 꽃잎을 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 해바라기와 같이 많은 꽃이 해를 따라 움직입니다. 우리의 섹스는 태양을 향한 것이며 그것은 모든 생명과 성의 근원인 태양의 의식상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그 달성이 자아실현입니다.

섹스가 단지 다른 극성을 즐기는 유희가 아니라 자아실현의 길이 되게 하십시오.

태양과의 합일 이루시길~~~_()_

‘티베탄펄싱 아카데미’ 유니펄스(UNIPULSE)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 또는 저작물은 수행에 도움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하지만 일부 내용이 정확하지 않거나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Academy | 티베탄펄싱 전수자 사마르판과 함께하는 초심자를 위한 명상 프로그램 !

THE FIRST AND LAST FREEDOM | 처음이자 마지막 자유

1부: 매주 목요일 저녁 7:30 부터 8:30 까지

2부: 매주 목요일 저녁 8:30 부터 10:00 까지

현대인의 육체와 감성, 심리에 조율 된 다양하고 즐거운 방법으로 삶에서 기쁨을 찾게 하며 자연스러운 명상이 일어나도록 가이드 합니다.

잠재된 고질적 장애를 자연스럽게 극복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도록 돕습니다.

클래스에서는 오쇼, 티베탄 펄싱, 사마르판의 경험을 방편으로 사용합니다.

명상을 처음 접하거나 오랜 경험이 있는 모든 분에게 유용 하도록 쉽고, 깊이있게 진행됩니다